한기대, 고객감동경영 ‘1기 CS리더’ 발대식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한기대, 고객감동경영 ‘1기 CS리더’ 발대식

이번 CS리더 위촉은 지난 9월 세대 및 부서간 칸막이를 초월한 조직 소통을 활성화하기 CS 및 사내강사에 관심있는 직원을 연차, 직급, 직무와 무관하게 모집했다.

특히 선발된 인원은 본교(행정부서 및 학과 사무실), 산학협력단, 부속기관(능력개발교육원, 온라인평생교육원, 직업능력심사평가원) 직원들이며 팀장에서부터 신입직원까지 다양하다.

이날 발대식에서 유길상 총장은 “현장 조직 구성원의 CS 역량을 분석·코칭할 수 있고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주도할 리더로 임명된 점을 축하드린다”면서 “한기대가 좋은 대학을 넘어 위대한 대학으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고객에 감동을 줄 역량 강화가 필요한 만큼, 바람직한 구성원으로 성장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