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인’ 파트2 더 휘몰아친다! 이학주X이다인X김윤우X이청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연인’ 파트2 더 휘몰아친다! 이학주X이다인X김윤우X이청아 캐릭터 포스터 공개 ‘시선강탈’

‘연인’파트1보다 더 강력하게 휘몰아칠 파트2가 온다.

특히 병자호란이라는 역사적 사건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서사와 매력을 지닌 입체적 캐릭터들이 만나 펼치는 다양한 이야기가‘연인’의 재미를 극대화했다는 반응이다.대쪽 같은 사내 남연준(이학주 분),현숙하고 자애로운 여인 경은애(이다인 분),신비로운 사내 량음(김윤우 분)등.여기에 파트1말미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파란 복면 각화(이청아 분)까지 더해져,이들이 파트2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기대가 뜨겁다.

마지막으로 새로운 인물 각화의 존재감이 눈부시다.파트1에서 ‘파란 복면’으로만 그려졌던 인물의 이름이 각화였다.캐릭터 포스터 속 각화의 날이 선 듯한 눈빛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진다.또 “난 말이지.내가 갖고 싶은 사내를 다른 여인에게 뺏길 순 없어”라는 카피를 통해,그녀가 파트2에서 이장현과 유길채의 사랑에 큰 변화를 가져올 ‘복병’과도 같은 인물이라는 것을 예측할 수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