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테코글루가 영입 요청"...여름에 놓친 레버쿠젠 CB, 겨울에 다시 노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스테코글루가 영입 요청"...여름에 놓친 레버쿠젠 CB, 겨울에 다시 노린다

스페인 ‘피차헤스’는 10월 1일(한국시간) “토트넘의 목표는 탑소바다.엔제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겨울 이적시장에서 수비 개선을 하려고 하며 레버쿠젠 센터백 탑소바를 원하고 있다.탑소바는 레버쿠젠 최고의 수비수다.포스테코글루 감독은 탑소바 영입을 요청할 예정이다.올 시즌 토트넘은 해리 케인을 잃었는데도 프리미어리그(PL) 2위에 올라있다.탑소바 영입은 토트넘의 야심을 보여줄 것이다”고 전했다.

로메로, 반 더 벤은 탄탄한 수비를 보여주면서 올 시즌 초반 토트넘 상승세에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지몬 롤페스 디렉터는 “탑소바와 재계약을 한 건 미래 지향적인 선택이다.탑소바는 독일 분데스리가 최고 센터백이다.확실히 월드클래스가 될 기량을 갖췄다.탑소바 재계약은 큰 신호를 주는 계약이고 레버쿠젠의 야심찬 목표 의식을 보여준다.탑소바는 우리 팀을 최고로 만들 선수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