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은 점점 더 작아지고 있는데 가격은 그대로 지불해야 하는 현상이 늘고 있다.
제품의 크기나 양을 줄이면서 가격은 그대로 유지하는 ‘슈링크플레이션(Shrinkflation)’이 만연하고 있다.
그는 소비자들은 제품 구매가 지갑에 미치는 영향을 많이 신경쓰기 때문에 “포장 제품의 내용물이 줄어들 때 ‘없어진’ 제품 양보다 가격 상승에 더 민감하게 반응한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BBC News 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