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박함은 가라"…가구형 안마의자 성장세에 체험 마케팅도 활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투박함은 가라"…가구형 안마의자 성장세에 체험 마케팅도 활발

안마의자 시장이 기능을 강조하는 투박한 디자인에서 실내 인테리어와의 조화를 꾀하는 가구형 디자인으로 바뀌고 있다.

작은 크기의 안마의자를 찾는 고객 수요가 늘며 누하스와 세라젬 등도 가구형 안마의자를 선보이고 있다.

LG전자의 경우 전국 320여개 베스트샵에 안마의자 체험존을 마련하고 안마의자에 관심 있는 고객이 쉽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통로로 활용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