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카드부터 아웃도어까지…식품·외식업계 굿즈 열풍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포토카드부터 아웃도어까지…식품·외식업계 굿즈 열풍

다이어리와 텀블러, 캠핑용품 등 스타벅스로부터 시작된 굿즈 마케팅 열풍이 식품·외식업계 전체로 확대되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인기 스타 포토카드부터 게임, 캐릭터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협업을 통해 출시 며칠만에 굿즈가 완판되며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있다.

탐앤탐스는 EBS 인기 캐릭터 펭수와 협업한 신상 MD제품인 ‘탐앤펭수 프로틴 워터’를 출시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