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보이스피싱 제로(Zero) 가두 캠페인 전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NH농협은행, 보이스피싱 제로(Zero) 가두 캠페인 전개

NH농협은행 소비자보호부는 18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보이스피싱 제로(Zero)'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정종욱 소비자보호부장은 "날로 교묘해지는 금융사기를 사전 예방하고자 본 캠페인을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금융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창구 및 언론 매체, SNS 등 대고객 안내 강화와 철저한 모니터링을 통한 금융소비자보호에 더욱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AI를 적용한 '의심계좌 모니터링 신 시스템' 개발을 추진하는 등 보이스피싱으로부터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