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NCT드림, 롯데면세점 모델로 합류…글로벌 마케팅 강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이그룹 NCT드림, 롯데면세점 모델로 합류…글로벌 마케팅 강화

롯데면세점은 보이그룹 NCT드림을 글로벌 모델로 발탁했다고 17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엔데믹을 앞두고 지난해 하반기부터 슈퍼주니어, 이준호,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 에스파를 모델로 기용했으며, 이번에 NCT드림도 발탁해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한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2월에는 트와이스 팬미팅, 지난달에는 슈퍼주니어 팬미팅을 열고 일본 관광객을 유치했으며, 앞으로도 자사 모델들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연합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