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뉴스] 부도가 콘셉트..? 10년 넘게 날마다 점포 정리 중인 ‘쌈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위키뉴스] 부도가 콘셉트..? 10년 넘게 날마다 점포 정리 중인 ‘쌈지’

사실 쌈지는 90년대 등장한 1세대 토종 브랜드였는데요.

이때 브랜드 사업권이 분할 매각되면서 지금의 상설할인매장이나 쇼핑몰에 쌈지가 마구잡이로 올라오기 시작했는데요.

각기 다른 중소 규모의 회사가 자기네 제품에 쌈지 이름만 붙여서 '점포 정리', '창고 대방출' 같은 명목으로 헐값에 파는 거라고 해요.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위키트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