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FnC 쿠론, 리브랜딩 알리는 '23F/W 프레젠테이션' 진행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코오롱FnC 쿠론, 리브랜딩 알리는 '23F/W 프레젠테이션' 진행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모던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쿠론’이 6일,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키르스튜디오에서 리브랜딩을 알리는 23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한다.

전시장 1층은 쿠론의 새로운 컬렉션 중 하나인 ‘뉴 트렌디’의 주력상품 ‘쉐이퍼 숄더백’을 형상화한 대형 메탈 조형물이 설치된다.

‘하디드 백’은 미니멀한 디자인에 유니크한 비정형 라인이 돋보이는 쿠론의 ‘뉴 트렌디’ 컬렉션을 대표하는 상품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