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경제TV] ‘Tailored Elegance, 그리고 변화’ 갤럭시, 4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소비자경제TV] ‘Tailored Elegance, 그리고 변화’ 갤럭시, 40주년 기념 기자간담회

올해로 40주년을 맞은 삼성물산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가 새로운 변화와 함께 재도약에 나섭니다.

이에 따라 갤럭시는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테일러드 엘레강스(Tailored Elegance)’를 제시하고 브랜드 로고를 재단장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에서 명품과도 경쟁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변화하겠다는 비전을 새롭게 제시했습니다.

특히 아뜰리에 디 갤럭시는 남성복 외에도 문구 브랜드 ‘피네이더’, 크리스탈 브랜드 ‘카를로 모레티’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갤럭시는 향후 10개 내외로 매장을 확대할 방침입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소비자경제신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