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심이네 각자도생' 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도 꽉 잡았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효심이네 각자도생' 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도 꽉 잡았다!

KBS 2TV ‘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유이와 하준의 커플 포스터를 공개,에이스 헬스트레이너 유이와 까탈스러운 회원 하준의‘득근득근’로맨스를 예고했다.

그 덕분에 피트니스 센터를 오픈하기 전 새벽시간에 혼자 운동을 하겠다는 까탈스러운 회원 태호(하준)도 효심이 담당하게 된다.

오늘(30일)공개된 커플 포스터는 그런 효심과 태호의 관계를 여실히 보여준다.자신감이 넘치고 당당한 효심은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며 건강한 에너지를 발산한다.효심에게 헤드락이 걸린 태호는 별다른 저항이 없다.스스럼없이 목과 어깨를 내어주며 오히려 함박 미소를 짓고 있다.영락없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꽉 잡힌 순정남의 모습이다.까탈스러운 회원 하준의 근육도 마음도 꽉 잡은 효심,맡은 일은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효심의 건강함에 어느새 스며든 태호,보고만 있어도 근육이 생겨날 것 같은 건강하게 설레는 로맨스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