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은 관중 기록 경신’ 슈퍼레이스, 원천은 팝업 스토어 마케팅 효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연이은 관중 기록 경신’ 슈퍼레이스, 원천은 팝업 스토어 마케팅 효과

슈퍼레이스가 팝업 스토어 행사 효과를 체감하고 있다.

사진=슈퍼레이스 지난해 서울 북촌에서 진행한 NFT 전시회의 모습.

슈퍼레이스는 30일 연이은 관중 기록 경신 소식을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