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괴의 날' 윤계상X박성훈X유나X김신록 4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토록 비밀스러운 존재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유괴의 날' 윤계상X박성훈X유나X김신록 4인 캐릭터 포스터 공개, 이토록 비밀스러운 존재감!

오는9월13일(수)첫 방송되는ENA새 수목드라마‘유괴의 날’(연출 박유영,극본 김제영,제작 에이스토리·KT스튜디오지니)측은23일,하나의 사건에 얽힌4인의 이야기가 궁금해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속 김명준,박상윤(박성훈 분),최로희,서혜은(김신록 분)의 비밀스러운 존재감이 이목을 집중시킨다.특히 유괴 사건 뉴스 속보에 등장한 김명준과 최로희,그리고 이들을 지켜보는 박상윤과 서혜은의 각기 다른 표정은 이들의 관계성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누가 누굴 걱정해?유괴범 주제에…”라는 시니컬한 말투 속 김명준을 향한 최로희의 진심과 믿음이 묻어난다.좀처럼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의 유쾌하고 엉뚱한 팀플레이가 기다려진다.또 유괴범 김명준과‘원팀’을 이뤄 쫓는 진실은 무엇일지,최로희의 숨겨진 사연에도 궁금증이 쏠린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