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전설’ 네빌, ‘그린우드 방출’ 칭찬 “올바른 결정...과정이 끔찍했을 뿐”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맨유 전설’ 네빌, ‘그린우드 방출’ 칭찬 “올바른 결정...과정이 끔찍했을 뿐”

따라서 사건에 대한 확실한 지식이 있는 사람을 포함해 공개되지 않은 증거를 얻기 위해 주의를 기울여 절차를 진행해야 했다“며 그린우드 관련 내부 조사 결과를 발표하기 시작했다.

마지막으로 맨유는 “그린우드를 포함한 관련된 모든 이들은 그가 더 이상 맨유에서 자신의 경력을 다시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있다는 걸 인정하고 있다.따라서 그린우드가 맨유를 떠나는 것이 가장 적절할 것이라는데 상호 합의를 마쳤다.이제 맨유는 내부 조사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그린우드와 협력할 것”이라며 그린우드를 방출하겠다고 발표했다.

그는 “오늘의 결정은 맨유, 우리 가족, 그리고 나와의 협력 과정의 일부였다.우리 모두를 위한 최선의 결정은 내가 맨유를 떠나서 축구 커리어를 이어가는 것이다.올드 트래포드에서 내 존재가 구단에 방해가 되지 않고 싶다”며 의사 결정 과정에 있어서 자신의 의견이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