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FC서울, 안익수 감독과 결별...김진규 감독대행 선임→울산전부터 지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피셜] FC서울, 안익수 감독과 결별...김진규 감독대행 선임→울산전부터 지휘

K리그1 FC서울이 안익수 감독의 사의를 수용했다.

서울은 22일 "안익수 감독이 지난 대구와의 홈경기를 끝으로 사의를 전달했다.안익수 감독은 팀의 상위권 도약을 위해서는 큰 변화가 필요하다는 굳은 결심을 내비치며 사의를 표했고, 구단은 고심 끝에 안익수 감독의 뜻을 수용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이로써 2021년 9월부터 함께한 FC서울과 안익수 감독의 동행이 마무리됐다.팀이 어려운 시기 지휘봉을 잡아 FC서울의 정신을 다시 고취시키기 위한 그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안익수 감독과 갈라서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안익수 감독의 앞으로의 행복에 행운을 기원하겠다"고 밝힌 서울은 "팀의 빠른 안정을 위해 김진규 수석코치를 감독대행으로 선임했다.오는 27일 울산전부터 지휘봉을 맡길 예정이다.김진규 감독대행이 선수단을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당분간 김진규 감독대행 체제로 시즌에 임하겠다고 알렸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