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틴 조선 서울 라운지앤바 게스트 바텐딩 (사진=웨스틴 조선 서울) 코로나19 이후 MZ세대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위스키 열풍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호텔가에서도 ‘위스키’ 관련 다양한 클래스는 물론 시음을 넘어 취향을 공유하는 자리를 마련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맥켈란 위스키 앰배서더의 프라이빗 클래스와 함께 맥켈란 위스키 4종을 나인스게이트의 셰프가 엄선한 스페셜 6코스 디너와 페어링해 즐기며, 위스키를 가장 최상의 컨디션, 맛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에 대해 배울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MZ세대를 주축으로 위스키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뜨겁다”며 “앞으로도 럭셔리 호텔과 어울리는 ‘시간의 맛’을 담은 위스키를 알릴 수 있는 자리를 꾸준히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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