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새 주말드라마‘효심이네 각자도생’이 오는9월16일(토)첫 방송을 확정하고,유이의‘독립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KBS 2TV새 주말드라마‘효심이네 각자도생’(연출 김형일,극본 조정선,제작 아크미디어)은 타고난 착한 성품과 따뜻한 공감능력으로 평생 가족에게 헌신했던 딸‘효심’이 자신을 힘들게 했던 가족에게서 벗어나 독립적인 삶을, ‘효심’의 헌신과 희생에 기생했던 가족들은 각자의 주체적 삶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가족해방 드라마다.지난2019년‘하나뿐인 내 편’으로50%에 육박하는 시청률을 기록했던‘흥행퀸’유이가4년여만에KBS주말 안방극장으로 복귀해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작진은“오늘(16일)공개된 포스터만 봐도 알 수 있듯이,유이가 효심 역에200%몰입해있다.유이가 표현한 미소와 당찬 자세엔 가족 독립,각자 도생을 꿈꾸는 효심의 푸르른 희망이 가득 담겨있다”고 설명하며, “스스로를 값지게 여기는 것이 가족을 더 현명하고 지혜롭게 지키고 사랑할 수 있는 길임을 효심이 깨달아가는 과정을 통해,이 시대에 가족이 어떻게 더 잘 살 수 있는지 생각해볼 수 있는 유쾌하고 재미있는 공감 만렙의 주말드라마로 찾아뵙겠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