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이 입시·교육 관련 인기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티로그의 브랜디드 콘텐츠를 기획하고, 이와 연계해 ‘티로그 손가락 챌린지’를 진행한다.
HK이노엔은 수험생을 응원하는 ‘티로그 손가락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HK이노엔 마케팅전략팀 담당자는 “신규 브랜드인 티로그가 메가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으며, 특히 타깃 고객인 1020세대와 활발히 소통하기 위해 영향력 있는 유튜버 ‘미미미누’와 함께 신선한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이번 콜라보 영상과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명과 주요 특징을 각인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뉴스투데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