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베니, 세 번째 메이커스 캠페인 주제…조준석 장인의 '해금'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발베니, 세 번째 메이커스 캠페인 주제…조준석 장인의 '해금'

싱글몰트 위스키 발베니가 올해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The Balvenie Makers Campaign)’의 세 번째 주인공으로 조준석 장인을 선정하고, 이번 편에서는 ‘해금’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발베니 메이커스 캠페인은 다양한 분야에서 한국 전통의 맥을 이어온 장인의 전통성과 장인정신의 가치를 전하는 글로벌 캠페인이다.

발베니 관계자는 “발베니는 하나의 위스키를 제작할 때 장인정신과 철학을 통해 제품을 개발 및 생산해오고 있다”며 “장인정신이 깃든 제품을 통해 국내 전통 악기에 대한 가치를 전 세계적으로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