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보, 태풍 ‘카눈’ 대비 비상 프로세스 가동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KB손보, 태풍 ‘카눈’ 대비 비상 프로세스 가동

KB손해보험이 태풍피해 예방을 위해 비상 프로세스 운영에 나섰다.

KB손보 측은 제6호 태풍 ‘카눈’에 대비하기 위해 KB손해보험은 지난 8일부터 콜센터로 전화한 모든 고객의 휴대폰으로 태풍피해 주의 안내문구를 제공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KB손해보험 관계자는 “최근 장마로 인한 집중호우에 이어 연일 폭염이 지속되는 가운데, 강한 태풍이 북상하고 있어 추가 피해가 가중될까 우려된다”며 “비상 대응 프로세스 운영을 통해 태풍으로 인한 사고 예방 및 고객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투데이코리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