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보협회 유튜브서 '배타적사용권' 신상품 소개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생보협회 유튜브서 '배타적사용권' 신상품 소개

생명보험협회는 유튜브채널에서 생보사의 독창적인 새로운 보험 상품을 소개하는 신상품공개 시리즈를 통해 소비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8일 밝혔다.

신상품공개 시리즈는 배타적사용권을 획득한 생보사의 신상품을 소개하며, 주요 보험소비자로 부상한 젊은층을 대상으로 속도감 있는 진행과 쉽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특징이다.

신상품공개 시리즈는 생명보험 주요 상품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탄탄한 생명보험의 기본기 시리즈, 주요 민원사례를 유튜브 쇼츠 형식으로 소개하는 퇴근길 보험 시리즈로 이어지는 생보협회의 일반인 대상 보험정보 콘텐츠의 연장선상에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