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업계도 이에 발맞춰 과일이나 탄산을 활용해 청량함을 극대화한 메뉴들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5일부터 이달 28일까지 불볕더위를 식혀줄 여름 음료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
이번 자몽 허니 레몬 블렌디드는 현재 스타벅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인 ‘자몽 허니 블랙 티’를 블렌디드로 재해석해 개발한 음료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