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한밤중 용의자 자택 급습 이 악물고 총 들었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한밤중 용의자 자택 급습 이 악물고 총 들었다!

방송 첫 주부터 쫄깃한 스토리,살아 숨쉬는 캐릭터의 향연,뜻밖의 위트로 화제를 모으며 웰메이드 추적극의 탄생을 알린ENA수목드라마‘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이하‘오당기’)(연출 한철수,김용민/극본 권민수/기획KT스튜디오지니/제작 삼화네트웍스)측이 오늘(2일)방송을 앞두고,한밤중 유력 용의자의 집에 잠입한 오진성(나인우 분)과 동료 형사 육정태(나인규 분)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지난 방송에서 오진성은 동생 오진우(렌 분)가 연쇄 살인 사건 용의자로 긴급 체포되자 그의 결백을 입증하기 위해 동분서주했다.시신에 남은 자상과 오진우의 회칼을 대조해 시신의 상처와 모양이 불일치하다는 국과수의 결과지를 받아내는가 하면,유력 용의자인 치과의사 배민규(정상훈 분)의 알리바이를 뒤집기 위해 고군분투했다.하지만2회 엔딩,오진우의 카메라에서 여성의 발목 사진이 대량 발견되고,그가'발목 페티쉬'가 있었음이 밝혀지면서 다시금'아킬레스건 절단 살인사건'의 유력 용의자로 떠오르며 향후 전개에 호기심을 더했다.

ENA수목드라마‘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오늘(2일)밤9시ENA에서3회가 방송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