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바페 끝내 연장 계약 옵션 발동 X...'너 레알이랑 합의했지?' PSG와 갈등 본격화 예정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음바페 끝내 연장 계약 옵션 발동 X...'너 레알이랑 합의했지?' PSG와 갈등 본격화 예정

이적시장 전문가 파브리시오 로마노 기자는 8월 1일(이하 한국시간) “음바페는 2025년 6월까지 계약을 연장할 수 있었지만 하지 않았다.7월 31일이 기한이었는데 반전은 없었다.공식적으로 음바페 계약은 2024년 6월에 만료된다.파리 생제르맹(PSG)은 이미 음바페가 레알 마드리드와 내년에 이적을 하는 것으로 합의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프랑스 ‘르 파리지앵’은 7월 24일 “알 힐랄은 음바페에게 이적료 3억 유로(약 4,320억 원)를 제안했다.천문학적인 제안을 보냈고 PSG는 음바페와 협상을 할 수 있도록 허락했다.음바페가 이적시장에 나와 시장을 뒤흔들고 있으며 PSG는 내년 여름에 공짜로 음바페를 내보낼 의사가 없다.음바페는 아시아 투어에 가지고 않고 파리에 남아 잉여 자원들과 훈련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스페인 ‘마르카’는 7월 28일“AS모나코 때부터 시작된 음바페의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은 이제 막바지 단계다.레알은 음바페 영입을 원한다.PSG는 2억 5,000만 유로(약 3,520억 원) 수준을 원한다.음바페 어머니가 레알 수뇌부들에게 이적 의사를 전달했다.레알은 PSG 요구액이 너무 높아 낮추기를 원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