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리버풀·첼시 or 잔류...PSG-음바페 운명 가를 '결정적 3일'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레알·리버풀·첼시 or 잔류...PSG-음바페 운명 가를 '결정적 3일'

리그 개막전, 이적시장 마감일, UEFA(유럽축구연맹) 챔피언스리그 선수 등록 날짜다.

프랑스 RMC 스포츠는 1일(한국시간) "음바페 이적설에서 볼 수 있는 3개의 날이 남아있다"면서 "내년 여름 FA(자유계약) 신분이 되는 음바페는 1일 이전에 계약 기간 1년을 더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활성화하지 않았다.이적시장을 통해 떠날 가능성, PSG에 잔류할 가능성 사이에서 음바페에 대한 한 여름 이야기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고 3개의 날짜를 제시했다.

매체는 "여름 이적시장은 지난달 10일부터 열려 9월 1일 금요일에 마감된다.그때까지 음바페가 PSG 선수일지, 아니면 다른 팀에 합류하기로 결정할지 분명할 것"이라며 "9월 20일에 이적시장이 종료되는 사우디아라비아 리그처럼 완전히 다른 리그로 떠나지 않는 한 9월 1일 이후에는 어떤 유럽팀도 음바페를 영입할 수 없다"면서 9월 1일을 중요한 날짜로 지목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엑스포츠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