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서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의 팀 해시태그(#BOYNEXTDOOR)를 활용한 영상의 조회수가 지난 27일 오후 2시 5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5월 30일 데뷔한 이들은 약 두 달간 해당 플랫폼에 174개에 달하는 영상을 업로드하며 팬들과 열심히 소통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댄스 챌린지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뉴스프라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