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은행장 정상혁)은 청각ㆍ언어 장애 고객을 위한 비대면 수어 상담 서비스를 카카오톡 영상 통화에도 확대 적용해 시행한다.
특히 신한은행은 카카오톡 영상 통화를 활용한 비대면 수어 상담 서비스가 영업점을 방문한 청각ㆍ언어 장애 고객의 원활한 상담을 위한 통역사 역할도 해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누구든 어디서나 원활한 금융 상담을 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청각ㆍ언어 장애 고객을 위해 편리한 상담 서비스를 준비했다”며 “금융 소외계층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다양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지속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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