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선 별다방도 밀렸다"… 스타벅스 누른 커피 기프티콘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토스선 별다방도 밀렸다"… 스타벅스 누른 커피 기프티콘은?

모바일 선물의 대표격인 커피 e쿠폰(기프티콘) 시장서 메가커피가 스타벅스를 눌렀다.

토스 관계자는 "서비스 초반부터 메가커피는 카페 인기 상품 1위였다"며 "토스 이용자층이 젊기 때문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가 좋은 메가커피 결제건수가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메가커피 관계자는 "메가커피는 MZ세대(1981~1995년 출생한 밀레니얼(M) 세대와 1996~2010년 출생한 Z세대를 통칭) 사이에서 선물하고 싶은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음료와 간식으로 개인의 취향을 충분히 고려할 수 있고 전국 2400여개에 달하는 가맹점에서 손쉽게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접근성 때문에 이런 성과를 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