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김신영, “내가 이석훈-테이 비밀 폭로하면 실검 1위 가능” ‘찐친 폭로’ 으름장! 새창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시갈지도’ 김신영, “내가 이석훈-테이 비밀 폭로하면 실검 1위 가능” ‘찐친 폭로’ 으름장! 새창

‘다시갈지도’김신영이 찐친 이석훈,테이의 비밀 폭로하면 실시간 검색어1위가 가능하다고 밝혀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아진다.

채널S오리지널 예능‘다시갈지도’는엔데믹 시대 활기를 되찾은 전세계 하늘길을 이어줄 최적의 지도,당신의 그리운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오늘(27일)방송되는‘다시갈지도’ 69회는‘힐링 브로맨스 불가리아’, ‘세계3대 달달 파티 꼬 사무이’, ‘지상 최대의 거울 우유니’, ‘한여름 별빛 샤워 몽골’, ‘신혼여행의 성지 하와이’를 랭킹 주제로‘커플 여행지 베스트5’를 꼽아보는 가운데,여행파트너 김신영,이석훈,최태성과 함께 가수 테이가 랜선 여행에 동행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행 크리에이터 채코제와 캡틴따거가 선보이는 두 남자의 브로맨스 여행이 담긴다.두 사람이 방문한 곳은 불가리아 릴라 국립공원.릴라 국립공원은 불가리아 남서쪽 릴라산에 위치한 불가리아 최대 규모의 국립공원으로 하이킹 명소이자,세븐 릴라 호수가 유명한 힐링 스폿으로 장엄한 대자연이 입을 떡 벌어지게 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