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7월 가수 브랜드 평판도 No.1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임영웅, 7월 가수 브랜드 평판도 No.1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6월 22일부터 7월 22일까지의 가수 브랜드 빅데이터 1억1085만6123개를 대상으로 소비자들의 브랜드 참여, 미디어, 소통, 커뮤니티를 분석했다.

임영웅은 참여지수 152만7333, 미디어지수 240만3495, 소통지수 204만668, 커뮤니티지수 194만7231이 되면서 브랜드평판지수 791만8727로 분석됐다.

구창환 한국기업평판연구소장은 “선한 영향력을 확산하는 팬덤 커뮤니티를 구축한 임영웅 브랜드가 1위를 차지했다”며 “개인 활동에서도 강렬함을 놓치지 않는 방탄소년단 브랜드가 2위, 힙한 영상과 음원을 선보인 뉴진스 브랜드가 3위에 이름을 올렸다”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이데일리”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