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울경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대표, 곽성욱, 박준상)가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티온랩테라퓨틱스(대표 임덕수)에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티온랩테라퓨틱스는 자체 개발한 Quject® 플랫폼 3종은 1회 주사로 1개월 이상의 약효가 지속되는 장기 지속형 주사제 기술인 Quject® Sphere, 항암 약물을 암조직에 정밀하게 전달하는 Quject® LNP, 체내 에서 졸-겔 상변이 하는 특성을 이용한 지속형 국소 도포 제형인 Quject® Gel을 기반으로 하는 DDS(약물전달시스템) 전문기업으로 매일 복용하던 기존약을 수주에서 수개월까지 체내에서 약효를 오랫 동안 유지 하거나 정밀하게 전달 시킬 수 있는 약물전달 소재 개발 기술을 가진 벤쳐기업이다.
임덕수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로 한달에 한번 주사로 체중을 15%이상 감량 할 수 있는 비만 치료용 장기 지속형 주사제 동물 평가 비용에 자금을 집중 투입하여 임상 1상 승인 및 후속투자 유치와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빠른 속도로 약물전달 기술 분야에 글로벌 탑티어 회사로 성장하여 투자사 및 회사 구성원들에게 영광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