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물전달 플랫폼 신약개발 ‘티온랩테라퓨틱스’, 시리즈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약물전달 플랫폼 신약개발 ‘티온랩테라퓨틱스’, 시리즈벤처스로부터 투자 유치

부울경 지역 특화 액셀러레이터 시리즈벤처스(대표, 곽성욱, 박준상)가 차세대 약물전달 플랫폼 신약을 개발하고 있는 ㈜티온랩테라퓨틱스(대표 임덕수)에 투자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티온랩테라퓨틱스는 자체 개발한 Quject® 플랫폼 3종은 1회 주사로 1개월 이상의 약효가 지속되는 장기 지속형 주사제 기술인 Quject® Sphere, 항암 약물을 암조직에 정밀하게 전달하는 Quject® LNP, 체내 에서 졸-겔 상변이 하는 특성을 이용한 지속형 국소 도포 제형인 Quject® Gel을 기반으로 하는 DDS(약물전달시스템) 전문기업으로 매일 복용하던 기존약을 수주에서 수개월까지 체내에서 약효를 오랫 동안 유지 하거나 정밀하게 전달 시킬 수 있는 약물전달 소재 개발 기술을 가진 벤쳐기업이다.

임덕수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로 한달에 한번 주사로 체중을 15%이상 감량 할 수 있는 비만 치료용 장기 지속형 주사제 동물 평가 비용에 자금을 집중 투입하여 임상 1상 승인 및 후속투자 유치와 매출 증대에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하고 빠른 속도로 약물전달 기술 분야에 글로벌 탑티어 회사로 성장하여 투자사 및 회사 구성원들에게 영광과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