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부터 김치까지"…식품시장 눈독들이는 호텔업계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HMR부터 김치까지"…식품시장 눈독들이는 호텔업계

호텔업계가 식품시장에 눈독들이고 있다.

코로나19로 큰 타격을 입은 바 있던 호텔업계는 객실 판매를 넘어서 호텔 브랜드를 활용한 김치 사업과 가정간편식(HMR) 확대에 나선 것이다.

18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그룹의 호텔 계열사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선보이는 조선호텔 HMR 제품 매출이 올해 1~6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149% 성장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