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직관 때 필수, 국민 간식은?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축구 직관 때 필수, 국민 간식은?

FC서울, 자체 브랜드 캔맥주·팝콘 이어 나쵸 출시.

FC서울이 자체 브랜드 ‘서울1983’ 나쵸 치즈를 출시한다.

‘서울1983’ 나쵸 치즈는 국내에서 AMIGO 브랜드로 잘 알려진 래딕스글로비즈와 협업을 통해 출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데일리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