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던킨, '리브레 스페셜티' 활용한 도넛&음료 출시…스마트톡도 함께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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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 던킨, '리브레 스페셜티' 활용한 도넛&음료 출시…스마트톡도 함께 선봬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스페셜 블렌드 '리브레 스페셜티'를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협업 도넛과 음료, 스마트톡 굿즈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신제품 도넛과 음료는 '리브레 마키아또 도넛', '리브레 모카 츄이스티' 등 도넛 2종과 '리브레 자바칩 던카치노' 음료 1종으로, 던킨과 리브레가 함께 개발한 '리브레 스페셜티' 원두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과 함께 출시한 '던킨 리브레 스마트톡'은 지난 6월 선보인 '리브레 아이스컵'에 이은 두 번째 리브레 협업 굿즈로, 커피 리브레의 로고에 던킨의 컬러를 입혀 만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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