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순박 지운 ‘강렬’ 존재감! 첫 장르물 이미지 변신 完!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나인우, 순박 지운 ‘강렬’ 존재감! 첫 장르물 이미지 변신 完!

ENA새 수목드라마‘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나인우가 첫 장르물에 도전하며 예능의 허당 이미지,전작의 순박한 이미지를 완벽히 걷어낸 강렬한 형사 캐릭터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매 작품마다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준 나인우가‘오당기’를 통해 강렬한 캐릭터 파워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해 그의 변신이 기대를 모은다.나인우는 앞서 사극‘달이 뜨는 강’에서 듬직한 피지컬과 순박한 매력으로 설화 속 온달과 싱크로율100%라는 평을 이끌어내는가 하면, ‘징크스의 연인’에서는 청년 공수광 역으로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인기 예능 프로그램인1박2일에서는 엉뚱하고 묘한 허당미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는 중이다.

한철수 감독은“나인우는공을 많이 들여 성공한 캐스팅이었다.첫 만남에서 나인우 배우가 보여준 순수한 미소와 장난기 많은 행동이 오진성과의 싱크로율을 끌어올 수 있다고 판단했다"면서, "현장에서 항상 제작진을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줬다.촬영을 진행할수록 나인우에 대한 신뢰감이 굉장히 커졌다”며 나인우의 캐스팅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극찬을 전한 바 있어,나인우가 첫 장르물에서 보여줄 열연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