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오늘) 다날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나훈아 관련 뮤직비디오 콘텐츠 누적 조회수가 1억 뷰를 돌파했다”라고 전했다.
다날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최근 발매된 나훈아 정규앨범 ‘새벽’에 수록된 6곡 외에도 ‘테스형’, ‘체인지’, ‘남자의 인생’ 등의 공식 뮤직비디오를 포함, 다양한 쇼츠 및 가사 영상을 제작해 총 55건의 영상을 공개하고 있으며, 최근 누적 조회 수 1억 뷰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밝혀졌다.
한편 나훈아의 2023년 신보 ‘새벽 (SIX STORIES)’은 다날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지난 1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됐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곡 6곡의 뮤직비디오를 최초 공개한 후 ‘삶’, ‘기장 갈매기’, ‘아름다운 이별’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으로 선정되며 새로운 기록을 써 내려가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pickcon”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