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새로구미'와 브랜드 체험관을 통한 색다른 접근 ━ 처음처럼 새로는 출시 때부터 브랜드 앰배서더 캐릭터를 선정했다.
지난해 9월 말에 선보인 '소주 새로 탄생 스토리'를 담은 5분 분량의 콘텐츠는 사람의 간을 탐했던 구미호가 처음처럼 새로와 함께 새로구미로 다시 태어난 이후의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처음처럼 새로는 지난 4월 롯데칠성음료 강릉공장에 브랜드 체험관을 오픈하며 처음처럼 새로의 탄생과 처음처럼 새로와 처음처럼에 대한 브랜드 히스토리 등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머니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