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찐고객' Z세대 노린다…20대 브랜드 '유쓰' 만든 이유는 [IT돋보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LGU+, '찐고객' Z세대 노린다…20대 브랜드 '유쓰' 만든 이유는 [IT돋보기]

"'유쓰'의 핵심 고객은 20대 초반 대학생이다.

지난 11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에서 만난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은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말 선보인 20대 전용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