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쓰'의 핵심 고객은 20대 초반 대학생이다.
지난 11일 서울 용산구 이촌동에서 만난 LG유플러스 브랜드전략팀은 LG유플러스의 20대 전용 브랜드 '유쓰(Uth)'에 대해 이렇게 말했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지난 2월 말 선보인 20대 전용 브랜드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이뉴스24”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KB 표 요양시설, 개소 전에 입소 정원 다 찼다
"윤석열정부의 노골적 한화 편들기"…뉴(NEW) 아닌 올드(OLD)스페이스
이재명 "尹 공천개입, 국민이 판단할 것"
카카오 김범수, 구속 101일 만에 석방…총수 공백은 해소(종합)
http://m.newspic.kr/view.html?nid=2021080210354501704&pn=293&cp=h7asv27Y&utm_medium=affiliate&utm_campaign=2021080210354501704&utm_source=np210611h7asv27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