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딸 로아, 연기에 대한 열정 준 존재…오래 연기하고 싶다” (종합)[DA:인터뷰]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이동건 “딸 로아, 연기에 대한 열정 준 존재…오래 연기하고 싶다” (종합)[DA:인터뷰]

이동건 “딸 로아, 연기에 대한 열정 준 존재…오래 연기하고 싶다” (종합)[DA:인터뷰] 배우 이동건이 4년 만에 새 작품을 선보인 소감을 밝혔다.

이동건은 “내가 너무 모르는 세상의 이야기라는 생각이 들어서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다.화려하고 젊은 드라마를 내가 할 수 있을까 싶었는데 김철규 감독님이 연출하신다니 나를 충분히 잡아주실 수 있겠구나 싶어서 감독님을 믿고 대본을 봤다”며 “내가 잘 모르는 세상 이야기라 너무 흥미로웠다.인물 구성과 사건도 짜임새 있고 신선하고 자극적으로 잘 만들어진 대본이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동건은 “막상 이 작품을 보는 시청자들은 오랜만에 나오는 느낌을 받으셨겠지만 나는 큰 공백 없이 바로 촬영에 들어간 작품이다.1년 정도 촬영했고 후반 작업이 또 1년 정도 걸렸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동아”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