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오피셜 초읽기...뮌헨, 역사상 3번째 트레블 위한 철의 4백 완성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김민재 오피셜 초읽기...뮌헨, 역사상 3번째 트레블 위한 철의 4백 완성

김민재를 영입하게 된 바이에른 뮌헨은 2023-24시즌 트레블을 목표로 달린다.

‘스포르트 빌트’는 “김민재는 더 리흐트와 함께 뮌헨의 새로운 심장이 될 것이다.190cm의 키는 189cm인 더 리흐트와 딱 맞는다.첫 시즌 곧바로 뮌헨 수비진 리더이자 전략가로 성장한 더 리흐트를 위해 뮌헨은 매우 강력하면서도 빠른 김민재를 영입했다.투헬 감독은 데뷔 시즌에 4백을 기반으로 수비진을 구성했다.알폰소 데이비스가 좌측, 중앙에 김민재와 더 리흐트, 우측에는 누사이르 마즈라위가 나설 것”이라고 전망했다.

‘스포르트 빌트’는 지난 5일 “투헬 감독도 김민재와 연락을 했다.투헬 감독한테 김민재는 절대적으로 꿈만 같은 센터백이다.투헬 감독이 기뻐했던 이유는 자신이 선호하는 센터백이 뮌헨으로 이적하려고 했다는 것”이라며 투헬 감독도 김민재 영입을 매우 원했다는 사실을 밝힌 바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인터풋볼”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