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수상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이정연)은 중앙일보와 포브스 코리아가 주관한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시상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시상에서 숙박 서비스 부문 대상을 받은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의 이정연 본부장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이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아 ‘2023 고객신뢰도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기쁘다”며 “특히 코로나 위기를 임직원이 합심해 극복하고 받은 대상이라 더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2017년 ‘신뢰받는 서비스 혁신대상’, 2019년 ‘국가서비스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서울시립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서울특별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총재 임호영)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유스호스텔로서 서울을 방문한 국내·외 청소년 및 단체 고객들에게 스탠다드룸, 유스룸, 콘도룸 등 다양한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고, 교육연수활동에 적합한 강당과 회의실을 운영하고 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정가일보”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