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긴급복지 콜센터' 카카오톡과 누리집으로 확대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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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 '긴급복지 콜센터' 카카오톡과 누리집으로 확대 운영

경기도는 위기 도민을 발굴하기 위해 운영 중인 '긴급복지 콜센터(핫라인)'를 7월부터 카카오톡(경기복G톡)과 누리집(gg.go.kr/welfarehotline)으로 확대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24시간 상시 긴급복지 위기 상담과 어려운 이웃에 대한 제보를 할 수 있다.

이로써 경기도의 위기도민 발굴 및 제보 통로는 '경기도 긴급복지위기상담 콜센터'(031-120), '경기도 긴급복지 핫라인'(010-4419-7722), 경기복G톡(상담원 채팅 및 챗봇 채팅), 누리집 등 4개로 늘어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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