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온라인 행동 기반 CRM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페어리가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매쉬업엔젤스, 코나아이파트너스 및 인포뱅크로부터 투자를 받으며 시드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다.
페어리 장인선 대표는 "기업과 사용자 간의 상호작용을 혁신적으로 개선하고, 기업들이 개인화된 온라인 쇼핑 및 결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인프라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며, “앱 외부 온라인 활동 기반 CRM 마케팅 솔루션이라는 새로운 시장을 국내외에 구축하고, 글로벌 사용자 인게이지먼트 플랫폼(Customer Engagement Platform)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투자에 참여한 베이스인베스트먼트의 양형준 수석팀장은 “페어리는 혁신적인 기술력과 글로벌 비즈니스 경험을 갖춘 뛰어난 팀을 바탕으로 기업들이 온라인 마케팅에서 느끼던 페인포인트를 글로벌 단위로 해결해나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비석세스 beSUCCESS”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