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갈지도’, 박성광까지 사로잡은 역대급 신비의 여행지 ‘안방 매료시켰다’!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다시갈지도’, 박성광까지 사로잡은 역대급 신비의 여행지 ‘안방 매료시켰다’!

채널S ‘다시갈지도’가 황홀한 영상미와 흥미를 무한 자극하는 역사,문화,종교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역대급 신비의 세계로 안내했다.

3위는 동유럽의 숨은 보석으로 불리는 크로아티아가 꼽혔다.크로아티아 수도인 자그레브는 반 옐라치치 광장,만두셰바츠 분수,돌의 문,로트르슈차크탑 등 다채로운 볼거리로 먼저 눈길을 사로잡았다.무엇보다 크로아티아 랜선 여행의 꽃은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이었다.

한편 이날 코미디언이자 영화감독으로 활약 중인 박성광은‘다시갈지도’가 선사한 아름다운 영상미에 감탄을 연이었다.박성광은“영상미가 너무 좋다”며 대리 여행자가 촬영한 구도에 예술혼을 자극 받는가 하면 최태성 강사가 들려주는 흥미로운 역사,종교,문화 이야기에 귀를 쫑긋 세웠다.이에 박성광은“정말 실제로 함께 여행한 기분이다”며 안방극장에서 즐기는 랜선 여행‘다시갈지도’의 매력에 완전 빠져들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더포스트”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