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현대축구단 일부 선수가 인종 차별 발언으로 사과한 가운데, 올해 초 포르투갈에서 진행된 전지훈련에서도 무례하게 행동해 홍명보 감독에게 혼났다는 일화가 전해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는 "울산 현대 일부 선수가 전지훈련에서 홍명보 감독에게 크게 혼난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울산 현대 주장단이 인종 차별적 발언으로 징계받은 사건을 언급하며 "홍 감독이 원래는 선수들한테 자유를 많이 주는 스타일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살구뉴스”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신유빈 임종훈, 2025 마지막 경기에서 탁구 역사 새로 썼다... 주목 받는 프로필 (+복식, 우승, 중계, 아시안게임)신유빈 임종훈, 2025 마지막 경기에서 탁구 역사 새로 썼다... 주목 받는 프로필 (+복식, 우승, 중계, 아시안게임)
샤이니 온유, 박나래 '주사 이모' 논란에 직접 나서서 해명? 선긋는다 말 나온 공식 입장 내용 (+인스타, 근황, 논란, 키, 무면허시술)
MZ 조폭의 실체를 조명하는 '갱단과의 전쟁' 조진웅 논란에 내레이션 배우 교체? 재조명되는 조진웅 범죄 이력 (+넷플릭스, 다시보기, SBS, 장현성)
박나래 전 매니저의 폭로 이후 방송사 제작진에게 갑질까지 했다? 논란에 대한 MBC의 반응.. (+인성, 주사이모, 인스타, 나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