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자사 거리측정기 반납하면 최대 50% 할인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보이스캐디, 자사 거리측정기 반납하면 최대 50% 할인

오는 28일부터 7월 11일까지 2주 동안 진행되는 고객감사 행사에서는 보이스캐디 거리측정기 반납 시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가 진행된다.

보이스캐디는 “이번 보상판매 행사의 가장 큰 특징은 올해 4차 물량까지 완판 시킨 보이스캐디 신제품에 대한 혜택을 크게 제공한다는 점이다”면서 “예약판매에서 초도 물량이 소진될 만큼 큰 인기를 끌었던 신제품 골프워치 T-울트라와 GPS+ 레이저 하이브리드 거리측정기 SL3, 그리고 4차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론치모니터 SC4까지 보상판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골프 거리측정기 최초 200만대 판매 돌파’는 약 15년의 시간 동안 거리측정기 선두 기업으로서 보이스캐디가 선보인 기술력과 제품들의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의미로 다가와 매우 뜻깊다”는 자평을 내 놓은 보이스캐디 김준오 대표는 “이번 보상판매 이벤트를 통해 보이스캐디 기존 고객 분들께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지금까지 보이스캐디와 함께 해주신 만큼 좋은 제품으로 더 나은 골프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브릿지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