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7월 10일까지 LF몰과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호호 위크(호캉스룩 사고 호캉스 가자)’ 행사는 LF 대표 브랜드인 ‘헤지스’의 여름 시즌 바캉스룩 코디와 ‘호텔스컴바인’의 추천 여행지와 호텔을 교차해 보여준다.
‘다낭에 어울리는 코디 제안’, ‘오키나와 맞춤 코디 제안’ 등 테마 별로 헤지스의 23 S/S 린넨 반팔 셔츠, 데님 원피스 등 신상품을 소개하는 식이다.
LF몰 관계자는 “헤지스는 남성, 여성, 골프, 잡화 등 전 라인을 아우르고 있는 메가 브랜드인만큼 다양한 큐레이션이 가능해 여행지에 맞는 바캉스룩을 다채롭게 추천해주는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호텔스컴바인과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상품 소개가 아니라 연계 콘텐츠도 함께 마련해 패션과 여행이 결합된 새로운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주경제”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