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물가에 소비심리 위축… 다시 주목받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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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물가에 소비심리 위축… 다시 주목받는 ‘기업형 슈퍼마켓(SSM)’

최근 경기침체와 고물가 여파로 인기가 시들했던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다시 관심을 끌고 있다.

여기에 SSM 업체들은 최근 바로배송과 할인혜택 등으로 무장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선 것도 주효했다는 평이다.

1974년 럭키슈퍼체인으로 출발한 GS더프레시는 6월 13일 기준 운영 점포 수 403점포, 1분기 기준 매출 3413억원을 달성하며 매출·점포수에서 모두 SSM업계 1위로 올라섰다고 최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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