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살 멜론’에게 대한민국 뮤직 데이터 물어보세요
뒤로가기

3줄 요약

본문전체읽기

‘스무살 멜론’에게 대한민국 뮤직 데이터 물어보세요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3일 뮤직플랫폼 멜론에서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뮤직 데이터에 대한 참신하고 재미있는 질문을 남기는 이용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이벤트를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 ‘축하해 스무살 멜론’에 이어 ‘스무살 멜론’ 캠페인의 두번째 이벤트로 진행되는 ‘스무살 멜론에게 무물보’는 대한민국 음악산업 및 트렌드에 대한 모든 호기심을 멜론의 빅데이터를 통해 답해주는 형식이다.

‘1년 동안 딱 한 아티스트 곡만 들은 이용자는 몇명인가요?’, ‘23년 1월 1일에 가장 많이 들은 장르는 무엇인가요?’ 등 국내 뮤직데이터에 대해 어떤 질문이든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22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픽의 주요 문장 추출 기술을 사용하여 “아시아타임즈” 기사 내용을 3줄로 요약한 결과입니다. 일부 누락된 내용이 있어 전반적인 이해를 위해서는 본문 전체 읽기를 권장합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